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미밴드5 나이키 워치페이스 어디서 받아야 할까?

by 강레오 2020. 10. 1.

 

미밴드5 나이키 워치페이스 어디서 받아야 할까? 01

여러분 워치패밀리를 아십니까?

카메라 빛으로 색이 날라가는 기묘한 현상

나올 때 마다 놀라운 갓성비와 갓심비로 주목을 받고 있는 미밴드가 얼마전에 미밴드5 정발로 출시 되었습니다.

저 역시 이번만큼은 한번 사 봐야겠다는 생각으로 한글정발판을 구매하였습니다.

 

기능적인 측면도 기대하긴 했으나 3만원 후반대의 제품에 대단한 기능을 바라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제가 가장 기대했던 부분은 바로 자기 스타일로 맛깔 나게 선택할 수 있는 어마어마하게 많은 수의 워치페이스 였습니다.( 워치페이스란? 미밴드 혹은 스마트워치의 페이스(메인화면)를 말합니다.)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미핏 어플을 받으면 대략 60개 가량의 워치페이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상당히 많죠?

 

하지만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듯이 이 워치페이스도 바꾸다 보면 상당히 중독에 빠집니다. 그래서 더욱 자기스타일의 워치페이스를 찾아 나서게 됩니다.

 

그렇다면 어디서 워치페이스를 받을 수 있느냐? 상당히 많은 포스팅으로 확인되시는 특정 사이트들이 있으나, 저는 다른 곳에서는 소개되지 않은, 아는 사람만 안다는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드디어 독점 포스팅인것인가!

 

바로 워치패밀리라는 사이트입니다.

https://watchfamily.co.kr/

 

워치패밀리 : 워치페이스의 모든 것

국내 최대 스마트워치 전문 커뮤니티! 워치패밀리

watchfamily.co.kr

 

 

이 사이트의 장점은 아직 작은 규모의 사이트로 다른 사이트들과는 다르게 요청사항 등에서 피드백이 엄청나게 빠른 것이 장점이며, 또한 타사이트에 없는 워치페이스를 직접 제작하여 올린다고 합니다. 나이키 , 아디다스 등의 워치페이스가 가장 인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색상들이 화려하다

 

하지만 단점은 위에 장점으로 언급 된것과 같이 사이트가 생긴지 얼마 안돼서 인지 워치페이스를 제외한 다른 정보들이 부족합니다.

정보는 정말 없다

 

자료 다운자체는 무료이나 회원가입을 해야만 받을 수 있고 활동 포인트제도로 글이나 댓글 등을 써서 획득을 해야 하는 제약이 있지만, 모든 자료를 다 받는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필요한 자료만을 받기 때문에 크게 어렵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가입하면 100포인트가 주는데 하나당 30포인트

 

신생사이트라서 어느 정도로 커질지는 모르겠지만 앞으로 많은 발전이 있기를 바라며, 좋은 워치페이스 자료로 채워 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자신이 원하는 예쁜 워치페이스 겟하시고 조만간 미밴드5 사용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