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

[온/오프라인]토니모리 7월세일은 바캉스대전이다! 이거 완전 히트다 히트!

by 강레오 2016. 7. 13.


토니모리 7월세일은 바캉스대전이다!

이거 완전 히트다 히트!


토니모리의 기획은 휴가에 맞춰져서 더 알뜰했다?

안녕하세요. 부랴부랴 자기 전에 달려왔습니다.
우선 이렇게 허겁지겁 달려와서 글을쓰는 이유는 토니모리 최대 50%할인 이벤트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고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번 토니모리 이벤트 기획은 베스트여름필수템, 바캉스대전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었는데요.
과연 그 이름에 걸맞는 효과로 진행되었는지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립톤겟잇틴트와 백젤수퍼핏브러쉬


우선 토니모리에서 핫 아이템으로 밀고있는 립톤겟잇틴트 원더풀에디션을 가장 상단에 배치하였습니다.

토니모리 온라인 평점 95.8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차지하며 인기몰이 중인 립톤겟인틴트를 여름한정이라는 이름으로 제작한것같습니다.

그 다음으로 보이는 백젤 수퍼핏 브러쉬 워터 라이너는 당연하겠지만 50%라는 세일가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대비 97.4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보여주고있네요.


토니모리신상품


그다음으로는 토니모리의 신상아이템들을 배치하였는데, 위에서도 보여지는 립톤겟잇틴트 원더풀 에디션과...두개의 상품은 보여지지 않는것인지 제가 못찾는것인지 모르겠지만 찾지를 못하였습니다. 죄송합니다ㅠ

비씨데이션,허그미데오,그린티미스트


마지막으로 배치된 상품 세개, 비씨데이션, 허그미데오 스프레이, 그린티미스트 등은 토니모리에서 바캉스기획이라는 이름에 맞춰서 배치된것이 아닌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래는 이번 기획전에 함께 구성된 판매상품들입니다. 확인해보신후에 필요하신 분들에 한에서 온라인에서 구매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토니모리 7월행사 리스트

하지만 이것보다 제가 봤을때 더 좋은 아이템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에 이벤트와 함께 31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써

네일 전품목이 1+1에 특가판매되어지고있습니다!


네일전품목 1+1 배너

오로로로롤로!!!!

정말 과일같은 형형색색 칼라가 시선과 제마음을 흔듭니다. 디자인이 참으로 훌륭한것 같습니다!

물론 위에 상품군보다도 차라리 마음적으로나 금전적으로나 훨씬 이득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 토니모리 기획은 7월 이라는 기간과 바캉스라는 이름에 맞추기위해 조금은 성급한 구성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는 조금아쉬운 구성이었던것 같습니다. 물론 몹시나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분명 필요하신 분들이 있을꺼라는 생각에 허겁지겁 세일 정보를 포스팅하였습니다.

분명 겟하신 분들은 이득을 보셨을것이도 겟 못하신분들은 지금이라도 가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바로 가보시라고 토니모리쇼핑몰 바로가기 적용시켜놓았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개구였습니다^^








토니모리 온라인 쇼핑몰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