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

더페이스샵 7월세일 정보! 이번 세일 완전취향저격이네요~!

by 강레오 2016. 7. 11.

 

 

 

더페이스샵 7월세일 정보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세일 완전취향저격인데요!! 살수있으면 더 좋겠지만...구경만하고와도 완전 득이될만한 정보입니다!

 

 

이번달 7월 1일 부터 ~ 4일까지도 세일을 한번 한걸로 아는데...

이번에는 더욱 강력하게

 

7월 8일 부터 12일까지

 

최대 50%로 진행한다고해요!!

 

오..오늘이 11일인데 ㅠ

 

늦어서 죄송합니다...

 

그래도 내일 퇴근길에 한번

 

샤샤샤!!! 들려보세요

 

우선 앱 다운이라는 막강한 할인 서비스가

 

7월 31일까지 진행되고있어요!!

 

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하면

 

10% 쿠폰과 4,000원 포인트를 을 바로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더 중요한건 여기서 받은 쿠폰과 포인트는 온라인 뿐만아니라, 오프라인매장에서도 직원에게 확인만하면 바로 사용가능하다고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제가 가장 쇼킹하고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이놈들 덕뿐이랍니다 ㅠ

 

그냥 보기만해도 가지고 싶은 이녀석들...어떻게하죠...당장이라도 사버리고 싶어요 ㅠ

 

디즈니와 콜라보라니...

 

푸우는 꿀촉촉 수분을, 몬스터 마이크는 매끈매끈한 피부를, 미키는 동안레전드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이놈들은 추가적으로 세일기간 동안 디즈니쿠션포함, 디즈니 제품 3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할인쿠폰을 발급해준다고합니다!

 

막상 가보시면...상품이 다양하게 진열되어있다고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카카오프렌즈와 2차콜라보를 진행했다고하는데요.

 

인기 절정의 캐릭터 라이언을 상품화 시킨것은...정말 신의한수라고 생각해욧!!

 

요녀석들도 50%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수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할인 기간동안 더페이스샵 쿠션을 최대 50% 할인해준다고하니까.

 

마지막날이 지나기 전에 한번 들려보는거! 나쁘지 않겠죠??!!

 

그럼 오늘의 정보를 요약한 이미지 추가로 올리고 저는 마무리 하도록하겠습니다!

 

요약 이미지 저장하셨다가 요긴하게 쓰시도록하세요!!!

 

지금까지 개구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