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

06. ['대세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제는 예능 치트키로 거듭나다'] 김세정 - 김세정움짤 / 원더랜드[MV]

by 강레오 2016. 7. 7.

 

<구구단 데뷔 특집 - 대세 그룹을 분석해보자>

첫번째 그룹 : 구구단 中 NO.1 갓세정



대세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제는 예능 치트키로 거듭나다!

 

 

 

 

 

 


김세정 가수

출생 : 1996년 8월 28일

혈액형 : AB형

취미 : 봤던 영화/드라마 다시 보기

특기 : 그림 그리기, 허벅지 씨름

좌우명 : 마지막 순간 한번 더

소속그룹 : 구구단, 아이오아이

소속사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6년 아이오아이 미니 앨벌 [Chrysalis]

 

 

'프로듀스101, 2등!'

 

국내 최초 실시간 대국민 아이돌 프로듀싱 프로그램

프로듀스101의 최대 수혜자는

1등 전소미 보다도,


아재개그의 창시자

갓세정이 아닌가 싶다!

 


요근래 하도 사람들이


'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

하던뎈ㅋㅋㅋㅋㅋㅋ


김세정양은 어마어마 하게 나오는데

그 대표적인 이유는 물론 외모가 한몫하겠지만


털털한 성격과 괄괄한 행동 때문이 아닌가 싶다!

기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프로필을 보면

가장 눈에 띄는건


허벅지 씨름이 아닌가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얼마나 잘하면 허벅지씨름을 대놓고 써놓은 것일까??

그것은 이번

KBS예능 '어서옵SHOW' 에서 확실하게 보여준다!


예능돌 씨스타를...무참하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씨스타를...처참하게

부숴버리는...

갓세정...




마리텔의 아류작일지도 모르는...어서옵SHOW

갓세정 때문에 보고 있습니다 ㅠㅠ

이런 아재개그 너무 훈훈합니다 ㅋㅋㅋ



그럼 어디 세정양과 함께

움짤한번보고 가시죠!


뾰로롱~!





역시 갓세정...

봉춤도 잘추는군요

+_+









대세 아이돌 답게

연기까지 준비하고있는것인가요??!!




솔로로 활동해도 충분할것 같은

다재다능 갓세정...

젤리피쉬에서 새로운 그룹으로 데뷔하게 되는데...

그 이름하여

 


'구구단'

 

이름 참...

좋네영...


뭐...소나무, 가물치, 크나큰...

이 친구들도 열심히 하고 있으니까...



우리 구구단

세정, 미나 듀오의 힘을 빌어서

더욱 흥했으면 좋겠네요!!


그런 의미에서


구구단의 타이틀곡

 

'원더랜드'

 

한번 들어보시죠!



짜자잔! 


--------------------------------------------------

 

 


 

 

어쩌지 내 맘이 어쩔 줄을 몰라 해
도대체 왜야 왜
처음으로 느끼는 뭔가 다른 세상에
살며시 몰래 따라가

두근두근 떨리는 내 마음을 어째
한발 한발 다가가 볼까
불어오는 바람에 몸을 맡기고
날아가볼까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걸
나의 모든 걸 난 찾고 싶어
하나하나 눈에 담고 싶은 걸
작은 것까지 난 알고 싶어 baby

날 따라다니는 머리 속에 물음표
거긴 대체 어때
물방울처럼 톡 터지는 이 궁금증
모험은 시작된 거야

반짝반짝 빛나는 숲 속 길을 따라
한발 한발 조심스럽게
구름 위로 살며시 몸을 맡기고
날아가볼까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걸
나의 모든 걸 난 찾고 싶어
하나하나 눈에 담고 싶은 걸
작은 것까지 난 알고 싶어 baby

Tell Me Now
조금씩 다가가 볼 거야
아이쿠! 이걸! 어째! 내 손 잡아 줄래
같이 갈래
파란 하늘로


하나부터 열까지 난 궁금해
저기 먼 곳에 새로운 세계
하나하나 시작해 내 첫걸음
지금부터 난 시작할 거야 baby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걸
나의 모든 걸 난 찾고 싶어
하나하나 눈에 담고 싶은 걸
작은 것까지 난 알고 싶어 baby

라랄라랄 라라 라랄라랄 라라
라랄라랄 라랄 랄라
라랄라랄 라라 라랄라랄 라라
라랄라랄 라랄 랄라

라랄라랄 라라

 

--------------------------------------------------

 

보고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갓세정'

 

솔로이든지 구구단이든지

항상 흥하는 그런 즐거운 친구였으면 좋겠답니다!

무엇보다도 어머니

꽃길만 걷게 해준다는 멘트가 찡했어요~



나도...꽃길........


걷고시프다 ㅠㅠ



흥하여라

외쳐라


갓세정!!!!

 

 

 

 

 

대세 아이오아이 김세정,

이제는 예능 치트키로 거듭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