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

03. ['입덕을 부르는 소녀'] 최유정 편 - 2016년 현대판 프린세스메이커 'PRODUCE 101'

by 강레오 2016. 3. 10.

 

 

'입덕을 부르는 소녀'

 

- 최유정 편 -

 

 

 

 

내가 초등학교 시절

 

공주를 만드는

프린세스 메이커라는 어마어마한 중독성을

가진 충격적인 게임이 있었다.

 

아마 스타보다 많이 했던것 같다...

 

요근래 사람들을 보면

자신만의 것을 원하고

자신의 것이 유명해 지면 스스로가

만족감을 크게 얻어하는것 같다.

 

자신만의 가수라든지, SNS라든지...

 

무엇인가 점점

'나만의' 것을 가지고 싶어하는 이때

때마침 노림수로 등장한 프로그램이자

 

요근래 가장 높은 주목을 받고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프로듀스 101'

 

되시겠다.

 

 

 

오늘은 그중

 

우리집과 가장 가까운 곳으로 학교를 전학온 소녀인

 

최유정 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

 

 

 

최유정 연습생

출생 : 1999년 11월 12일, 17세

신체 : 159cm, 44kg

연습생 기간 : 4년 7개월

취미 : 그림 그리기, 사진 찍기

특기 : 어쿠스틱 노래, 힙합댄스

소속사 : 판타지오

한마디 :

죽을 때까지 좋아하는 거 하면서 살래요

 

 

 

현재

1차 평가 순위

 

 

'3위' 

 

101명이라는 연습생중에서

센터를 맡은 것에 비하면

아주...아주아주 약간 부족한 3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가장 뽑힐것 같다고 생각했던 캐릭터

'김세정'과 '김소혜'는

역시 11위안에 들었다는...

훗...

(나의 보는 눈은 역시 남달라...보고있나 '밍뇨??!!')

 

 

 

내가 최유정을 첫번째로 포스팅한것은

 

귀여운 외모? 센터자리? 예능감?

 

놉!!!!!!!!!!!!

 

바로 우리집에서 가까운

○○여고로 재입학을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하해요 최유정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수는 없지만

제가 우리지역 사람을 좋아해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뜸근포이지만

 

우리 지역 연예인으로는

 

EXO 시우민!

인피니트 남우현!

런닝맨 이광수!

월드스타 보아!

구설수 장현승;;;;;;;;;

등등으로 그냥 스쳐만 지나가도 적어보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다시 돌아와서

최유정양의 끼를 볼수있는

동영상을 찾게 되어서 가져와보았다.

이걸 보면 다들 입덕을 하게 될꺼라

걱정이 매우 된다...

 

일단 보시라!


 

 

 

아아아...입덕을 부르는 몸놀림...

수학여행 동영상인데

이미 끼가 너무나 다분하며,

타 학생들을 비하하는건 아니지만

몸놀림에서 차이가 보인다ㅠㅠ

역시 연예인은 타고나야.......

 

 

그리고 센터로서

플래쉬 세례를 받게된

초특급 중독성의 'PICK ME' 뮤비를 마지막으로

 

 

 

Mnet 프로듀스101 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최유정 양의 프로필 사진을 투척하도록하겠다!

 

 

클릭하시면 그나마 고퀄로 보실수있습니다!

 

 

 

 

 

 

그럼 다들 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라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