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

02. ['냄새나는 가수'] Jay Park(박재범) - 인생은 불공평하지 않아요, 인생은 맘먹기 나름이죠

by 강레오 2016. 3. 6.

 

'인생은 불공평하지 않아요,

인생은 맘먹기 나름이죠'

 

 

박재범(Jay Park)

가수

출생 : 1987년 4월 25일, 미국

신체 : 170cm(출처 - SBS '정재형 이효리의 유앤아이' 中)

소속사 : AOMG

데뷔 : 2008년 2PM 싱글 앨범 [Hottest time of the day]

 

 

이번 포스팅은

초긍정 연예인

가요계의 섹시만능엔터테이너

 

사람 냄새나는 가수!

 

Jay Park

박재범 명언편

되시겠다.

 

2PM이 어쩌면 그의 아픔일지 모르겠지만

처음 2PM으로 나왔을 당시

슬림한 근육형 몸매와

특이한 한국어 실력에 매력을 느꼈었다.

 

뭐 물론...

 

아주 잘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뜬금없지만

2PM으로 있었으면

지금만큼 자기 음악을 마구마구 자유롭게

할정도로 대성하지 못했을꺼라 생각한다!

 

잡담은 그만하도록하고

그의 명언을 보도록하겠다~

 

------------------------------------------------

01

인생은 불공평하지 않아요.

인생은 마음먹기 나름이죠.

 

요즘 같이 금수저 은수저하는 시대에

참 알맞는 말이라고 생각해서

1번으로 하게 되었다.

 

정말 밑바닥부터 오직 실력으로 올라온

박재범이기에 그의 말은 더 힘이 실리어 느껴진다.

 

 

 

02

화내면서 살기에는

인생이 너무 짧습니다.

 

긍정적인 삶을 살기 위해

가장 알맞는 핵심명언인것같다.

 

 

 

03

어떤 운동을 하든지,

어떤 근육으로든 나오게 되있어.

그냥 열심히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운동을 시작할때

어떤운동을 해야할지 고민을 하는데

많은 시간과, 피티등을 알아보면서

시간과 돈을 낭비하는데...

역시 가장중요한것은 그것에 대한 노력일것이다.

불평을 하더라도 박재범의 말처럼 먼저

열심히 해보고 불평을 하도록하자!

 

 

 

04

팬사랑 일화

 

해외기자회견 중에 한 기자가 박재범에게 물었다고한다.

 

기자 : 인도네시아 시장이 Jay Park에게 얼마나 중요하죠?

(이익을 의미)

 

박재범

저한테 중요한 것은

(이익을 얻는)시장이 중요한것이 아니라,

오직 팬들뿐이 중요한것입니다.

 

 

 

그가 가수로서 얼마나

인간적인 사람인지를 보여준다.

 

그의 팬사랑 일화는 너무나

많아서 나중에 다시 한번 글을 쓰도록하겠다.

--------------------------------------

오늘의 노래는 명언과는 크게 의미가 없는

그냥 내가 내 여자친구에게 주고 싶은 노래로 준비했다.

 

 

 

좋아(JOAH)

 

Oh baby 너무 좋아서 You’re driving me crazy
니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
기분이 좋아 기분이 좋아 Na Na Na Na Na Na
이 느낌 너만 느끼게 할 수 있는 느낌
난 죽을때까지 느끼고 싶어
내 곁에 있어줘 아낄 수 있어 아낄 수 있어

언제나 너만 바라봐
나도 모르게 괜히 웃음이 나와
Oh baby baby baby baby
난 크게 소리 외치고 싶어

좋아 니 모든 것이 좋아
머리부터 발끝까지도
조그만 행동까지 하나 하나
다 좋아 니 모든 것이 좋아
너와 함께라면 즐거워
시간이 지날수록 더 좋아져
난 니가 필요해
매일같이 있게 해달라고 난 기도해
나 오직 너만이와 행복하게 살수가 있어

Break it down now
Come on no no

Ay girl 너와 함께면 하루하루가 너무 특별해
Stay with me forever and ever baby please
And girl 우리가 운명 아니어도
난 무조건 너야
You know that I got you
You know that I love you
I’ll always be with you baby

언제나 너만 바라봐
나도 모르게 괜히 웃음이 나와
Oh baby baby baby baby
난 크게 소리 외치고 싶어

좋아 니 모든 것이 좋아
머리부터 발끝까지도
조그만 행동까지 하나 하나
다 좋아 니 모든 것이 좋아
너와 함께라면 즐거워
시간이 지날수록 더 좋아져
난 니가 필요해
매일같이 있게 달라고 난 기도해
나 오직 너만이와 행복하게 살수가 있어

난 절대로 떨어지기 싫어
너를 보고 있어도 너무 보고 싶은걸
내 곁에 항상 있어줘 My girl
I want you and I need you don't ever ever leave my side

좋아 니 모든 것이 좋아
머리부터 발끝까지도
조그만 행동까지 하나 하나
다 좋아 니 모든 것이 좋아
너와 함께라면 즐거워
시간이 지날수록 더 좋아져
난 니가 필요해
매일같이 있게 달라고 난 기도해
나 오직 너만이와 행복하게 살수가 있어

 

-------------------------------------------------------

 

'인생은 불공평하지 않아요,

인생은 맘먹기 나름이죠'

 

 

댓글